[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트레저데이터는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에서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2일 발표했다.
제네시스는 100여개국에서 1만개 이상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센터 및 기업 통신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있는 고객 상담 센터 시장의 글로벌 1위 기업이다.
이는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가 글로벌을 선도하는 제네시스 앱파운드리와의 결합을 통해 해당 영역에서 독보적 고객 데이터 플랫폼이 되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네시스는 앱파운드리를 통해서 모든 산업군의 기업들에게 고객과 제대로 상호작용하고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폭넓은 솔루션들을 제공함으로써 담당자들의 업무 환경 개선에도 기여하고 있다.
트레저데이터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과 제네시스 고객 경험 플랫폼 사이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고객 상담 센터에 고객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면서 솔루션의 제공 가치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 앱은 클라우드 고객 컨택 센터 플랫폼인 '제네시스 클라우드 CX'로 CDP 상의 통합 고객 데이터를 직접 전송할 수 있다.
특히, 제네시스 클라우드 챗, 제네시스 클라우드 이메일 및 제네시스 클라우드 전화를 사용해 고객과 상담하는 과정에서 발생되는 모든 데이터가 트레저데이터 고객 서비스 CDP를 통해 통합되고 분석되기 때문에, 고객 상담 센터의 상담사들은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적절하게 개인화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된다.
토마스 쿠리안 트레저데이터 신규 마켓 개발 총괄은 "데이터 기반의 최적 제안을 통해, 고객 관계를 향상시키고 자연스럽게 추가 매출 기회를 확보함으로써, 고객 상담 센터가 기업의 핵심 수익 창출원이 될 수 있다"며, "제네시스 앱파운드리는 트레저데이터가 고객 컨택 센터 영역에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모든 고객 접점에서 고객과의 상호 작용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마켓플레이스이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