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HN두레이(대표 백창열, NHN Dooray!)와 화상회의 솔루션 서비스 로지텍 VC가 최적화된 협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로지텍VC 제품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이 때 할인 받은 금액을 NHN두레이 협업 솔루션의 재계약 시 추가로 할인이 가능하다. 최대 17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개인용 장비부터 대형 회의실까지 다양한 하드웨어를 보유한 로지텍VC의 제품군과 올인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적용할 경우 끊김 없이 생생한 대면 회의 환경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창열 대표는 "화상회의 기능이 필수인 현재 완벽한 사용자 경험(UX)을 구현해 온 로지텍VC와의 제휴는 모두에게 윈윈이 될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협업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제휴를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윤제이슨 로지텍 코리아 VC 사업 총괄(본부장)은 "워크 프롬 애니웨어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NHN두레이와의 금번 프로모션은 하이브리드 근무자들을 위한 효과적인 협업방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