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에 새 힘을'이라는 새로운 경영지표 선포하고, ▲직판고객 늘리기 ▲온라인 성장 ▲고객만족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세웠다고 4일 밝혔다.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가 지난 3일 코리아나 광교사옥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https://image.inews24.com/v1/eb5769f0b16a59.jpg)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는 전날 코리아나 광교사옥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난관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히트 상품의 개발과 육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연구개발(R&D) 역량 강화와 함께 비대면 환경에 대응한 방문판매 활성화, 온라인 성장, 해외시장 확대, 소셜 미디어의 효율적 활용 등을 과제로 삼고 새로운 마케팅 전개에 집중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각자 맡은 업무에 대해 연구하고 토의해서 업무혁신을 이루어내자"며 "기업의 제 역할을 다하는 국내 최고의 화장품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시무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을 병행해 진행했다. 그동안 코리아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우수상 시상식도 진행했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베트남과 태국 등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수출 시장 다변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아울러 화장품 업계 최초로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정부포상을 받기도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