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와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메타버스·블록체인·NFT(대체불가토큰) 분야 경력직 특별 채용 관련 정보를 담은 Q&A를 25일 공개했다.
컴투스 그룹은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 개발, C2X(가칭)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등 신사업 추진에 속도를 내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 중이다. 개발자, 기획자, 아트 담당자를 포함한 총 13개 직무를 대상으로 최대 세 자릿수 규모의 인재를 모집한다.
회사 측은 컴투스 채용 블로그에서 Q&A 콘텐츠를 제공했다. Q&A 콘텐츠는 면접절차, 자격요건, 합격발표 시기 등 채용에 대한 상세 정보와 인사 담당자의 채용 팁으로 구성돼 있다.
선호하는 자격 요건에 대해서는 "해당 생태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거나, 메타버스 관련 서비스 이용경험이 있는 분들도 환영한다"며 "정형화되지 않은 차세대 디지털 산업을 선도하고자 하는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인드와 도전정신이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하면 좋겠다"고 팁을 전했다.
컴투스 그룹은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까지 서류 접수를 받으며, 모집기간 동안 인사 담당자와의 1대1 개별 상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특별 채용 전형에 한해서 사외 추천제도를 운영한다. 컴투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 내 사외 추천 페이지를 통해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채용이 성사되면 추천인은 200만원의 보상금을 받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