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리얼 야구 게임 기대작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컴프야V22는 컴투스의 20여 년 야구 게임 개발 노하우를 담은 신작으로, 정통 야구 게임의 재미에 MZ 세대를 겨냥한 캐주얼성을 더해 스포츠 게임 컴프야 시리즈를 잇는다. 한 손으로 조작이 가능한 세로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도입하고 속도감 있는 게임 환경을 조성해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컴프야V22의 출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컴프야V22의 진화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플레이 모습이 담겼다. 특히 모션 캡처로 선수 고유의 투구폼 및 타격폼, 선수 클로즈업, 환호하는 모습 등 디테일한 연출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
3D 헤드 스캔이 도입된 컴프야V22에서는 피부, 표정, 시선 등 선수들의 얼굴이 그대로 재현됐다. 컴투스는 더욱 리얼한 야구 게임을 만들기 위해 KBO 선수협과 정식 계약을 맺고 10개 구단 총 379명 선수의 3D 헤드 스캔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경쾌한 타격음부터 전광판, 더그아웃, 관중석의 움직임까지 실제 야구 경기 현장의 모습을 게임에 그대로 담았다.
이번 게임 플레이 영상은 컴프야V22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프야V22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최종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 게임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