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이프랜드'서 K-팝 기대주 '빌리'만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팝 메타버스 팬미팅 '더 팬 라이브'진행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SK텔레콤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 K-팝 전용관 '더 팬 라이브'를 연다. 첫 손님은 떠오르는 K-팝 기대주 미스틱스토리 소속 걸그룹 '빌리'다.

SK텔레콤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 K-팝 전용관 '더 팬 라이브'를 연다. [사진=SKT]
SK텔레콤이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 K-팝 전용관 '더 팬 라이브'를 연다. [사진=SKT]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K-팝 스타 전용 랜드와 전용 아바타(코스튬·모션)를 통해 K-팝 스타와 팬들이 물리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K-팝 메타버스 팬미팅, 이프랜드 '더 팬 라이브'를 14일 20시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SK텔레콤은 이프랜드 '더 팬 라이브'에 K-팝 기대주인 '빌리'를 첫번째 게스트로 초대한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최근 2월에 미국 아이튠즈 등 글로벌 5개 지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미스틱스토리 소속 걸그룹이다.

회사는 빌리의 세계관을 담은 가상 K-팝 전시관인 ▲ '빌리의 K-팝 게스트 하우스'랜드와 함께 ▲ 빌리 무대 코스튬 7종 ▲ 빌리 댄스 안무 모션 7종 등을 이프랜드 '더 팬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특히 '빌리의 K-팝 게스트 하우스' 랜드는 내부에 현관, 로비, 다락방 등 넓은 공간에서 빌리의 사진, 뮤직비디오·볼류매트릭 기술 기반 홀로그램으로 제작된 빌리의 조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한다.

향후 SK텔레콤은 이프랜드 '더 팬 라이브'에서 '퍼플키스' '우아'를 게스트로 초대하는 등 매월 메타버스 공간에서 지속적으로 인기 K-팝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양맹석 SK텔레콤 메타버스CO 장은 "이프랜드 ‘더 팬 라이브’를 통해 대중들이 K-팝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하고 콘서트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K-팝 외에도 뮤지컬·연극·영화 관람·제작발표회 등 다양한 대중 문화 예술을 이프랜드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이프랜드'서 K-팝 기대주 '빌리'만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