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세계적인 슈퍼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에 따라 이용자는 람보르기니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람보르기니 차량 3종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람보르기니 상자'가 출시된다. 람보르기니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차량 스킨은 ▲V12 엔진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Lamborghini Aventador SVJ), ▲4도어 GT 콘셉의 람보르기니 에스토크(Lamborghini Estoque), ▲슈퍼 스포츠카에 SUV의 효율성을 추가한 람보르기니 URUS(Lamborghini URUS)이다.
각 스킨은 메탈 그레이, 사파리 그린 등과 같이 람보르기니 클래식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총 6종의 스킨 외에도 이용자들은 다양한 보상으로 '람보르기니 히든 스킨'도 만나볼 수 있다. 람보르기니 상자는 5월 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일 접속시 '람보르기니 페인트'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람보르기니는 1963년 역대급 슈퍼 스포츠카를 만들고자 했던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에 의해 설립됐다. 세계적 브랜드인 람보르기니의 철학은 혁신적이고, 성능이 뛰어난 차량을 통해 고유한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