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퀸덤2' 효린의 'Touch My Body' 무대 풀버전이 공개됐다.
1일 Mnet 공식홈에는 Mnet '퀸덤2'에 출연한 효린의 'Touch My Body' 무대 풀버전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무대 풀버전은 '퀸덤2'에서 펼쳐진 1차 경연 '대표곡 대결' 무대로 효린은 씨스타의 'Touch My Body'를 경연곡으로 선곡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은 시원한 폭포수와 야자수가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LED 무대 위 커다란 나뭇잎 뒤에 몸을 숨긴 효린이 앉아있다.
곧이어 대자연이 생각나는 정글 리듬이 시작되고, 초록 잎과 붉은 꽃들 사이 반짝이는 망토를 걸친 효린이 등장한다.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지어보인 효린은 "Welcome to paradise"라는 멘트와 함께 본격적인 'Touch My Body' 공연을 선보였다.
그룹이 아닌 솔로로 선보인 'Touch My Body' 공연임에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보컬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워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효린은 열정적인 에너지로 단숨에 여름을 소환하며 하나의 지상낙원을 그려내 여실한 썸머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퀸덤2'는 K팝 최고 아이돌 6개 팀이 한날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