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장수연, KLPGA 투어 시즌 개막전 우승…롯데렌터카 오픈 정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2시즌 개막전의 주인공은 장수연(28·동부건설)이었다.

장수연은 10일 제주도 서귀포시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파72·6370야드)에서 열린 KLPGA 투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총상금 7억원)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1개로 4언더파 68타를 쳤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2시즌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우승을 차지한 장수연. [사진=KLPGA]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2시즌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우승을 차지한 장수연. [사진=KLPGA]

최종합계 9언더파 279타를 기록한 장수연은 2위 이소미(23·SBI저축은행)를 1타 차로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장수연은 이날 승리로 2017년 9월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 이후 4년 7개월 만에 우승 트로피에 입을 맞췄다.

장수연은 KLPGA 통산 4번째 우승을 지난 2016년 우승을 차지했던 이 대회에서 거뒀다.

전날까지 선두에 3타 뒤진 공동 4위에 그쳤던 장수연은 이날 전반에만 버디 3개를 잡으며 '디펜딩 챔피언' 이소미와 함께 공동 1위로 올라섰다.

장수연은 이후 이소미와 치열한 선두 경쟁을 이어갔고 마지막 18번 홀(파5)에서 운명이 갈렸다.

장수연은 마지막 홀에서 버디를 낚으며 단독 1위로 먼저 경기를 마쳤다. 반면 이소미의 10m가 넘는 버디 퍼트를 성공시키지 못하면서 장수연의 우승이 확정됐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수연, KLPGA 투어 시즌 개막전 우승…롯데렌터카 오픈 정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