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인기 영화 272편을 테마별 특별관으로 편성하고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오월은 행복하라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우선, 해피 메시지관을 통해 '#고마워, 나의 히어로 #사랑해, 언제까지나 #힘내, 넌 할 수 있어 #괜찮아, 다 잘 될거야'라는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총 113편의 디즈니 영화를 선보인다.
30% 가격 할인뿐만 아니라 디즈니 영화 5편 이상 구매자 전원에게 디즈니 캐릭터 상품도 증정한다. 인기 히어로 영화 '블랙 위도우' '이터널스' '닥터 스트레인지' '어벤져스'부터 '겨울왕국1, 2' '니모를 찾아서' '고장난 론' 등 어른과 아이들 모두를 위한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디즈니 인기작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회사는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기념하며 스파이더맨 20주년관도 편성한다. 총 8편의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3일부터 15일까지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을 제외한 전 시리즈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770원 영화관과 반값영화관도 편성했다. 770원 영화관에서는 '강아지똥' '장화신은고양이-디오리지널' '어니스트 씨프' 'CCTV' 등 영화를 단 770원에 시청할 수 있다. 반값영화관에서도 '매트릭스: 리저렉션' '인터스텔라' '인셉션' 등 인기작을 절반 이하의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인기작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비롯해 '토이스트리' 시리즈, '알라딘' '주토피아' 등의 영화를 최대 54%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환상과 모험의 세계관, 셰익스피어 뮤지컬과 클래식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관도 준비돼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