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 그룹이 메타버스·블록체인 분야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한 '서머(SUMMER) 인턴십 지니어스' 4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인턴십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컴투버스(대표 이경일) 3개사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Summer 인턴십 지니어스'는 참가자들에게 게임 분야의 전문적인 직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턴십에서는 다가올 웹3 시대를 주도하기 위해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및 콘텐츠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컴투스 그룹의 기조에 따라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직무까지 모집 범위를 확대했다.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메타버스(사업/기획/프로그래밍) ▲블록체인(사업/마케팅/기획/운영/프로그래밍) 등 총 15개 직무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테스트와 면접 전형을 실시해 6월 말 참가자를 선발한다.
게임 및 플랫폼 산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 졸업자,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 오후 2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컴투스 그룹은 참가자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는 인턴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경험형과 채용연계형 프로그램을 동시에 제공한다. 직무 체험에 특화된 경험형 인턴십은 오는 7월 4일부터 8월 26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채용연계형 프로그램 참가자는 9월 23일까지 12주간의 인턴활동을 모두 마치면 평가를 거쳐 채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