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111퍼센트,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 이틀만에 구글 인기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IP 활용한 모바일 기반 하이퍼캐주얼 게임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가 출시 2일만에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 1위에 올랐다. [사진=111퍼센트]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가 출시 2일만에 구글플레이 전체 인기 1위에 올랐다. [사진=111퍼센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111퍼센트(대표 김강안)는 자회사 슈퍼센트(대표 공준식)가 출시한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가 론칭 2일 만에 구글플레이 전체 앱 카테고리 및 게임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1일 발표했다.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는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하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이다. 튜토리얼 없이도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챕터 단위의 빠른 성장, 캐릭터 능력치 업그레이드, 재능 개발, 보스전 등 다양한 RPG 기능을 결합시켰다.

회사 측은 지난 26일 국내 선 출시했으며 2일 만에 구글 플레이 전체 앱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차트 1위를 달성하며 킹덤 IP에 대한 인기와 게임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글로벌 정식 출시는 3분기 예정이다.

공준식 슈퍼센트 대표는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는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았던 K-드라마를 비 게이머까지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퍼캐주얼 게임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출시를 기점으로 다시 한번 전 세계적으로 K-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슈퍼센트는 지난해 4월 설립된 111퍼센트의 자회사로 하이퍼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에 주력하고 있다. 다양한 문화적 트렌드와 바이럴리티(Virality) 높은 콘텐츠의 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빠르게 게임적 재미 요소를 찾아 이를 하이퍼캐주얼의 간단한 조작과 몰입도 높은 게임으로 재해석하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1퍼센트, '킹덤 어쌔신: 오리지널 시리즈' 이틀만에 구글 인기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