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롯데칠성음료, 라한호텔 전주와 협업 프로모션 진행
롯데칠성음료의 프랑스 프리미엄 음료 브랜드 '에비앙', '오랑지나'가 '라한 전주 호텔'과 협업해 브랜드 존 운영 및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달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다가오는 더위를 맞아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라한 전주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은 '에비앙', '오랑지나'가 브랜딩된 공간에서 프랑스 감성을 다양한 형태와 방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에비앙' 브랜드 속성을 담아낸 포토월을 호텔 2층 유동 인구가 많은 곳에 설치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루프탑 수영장에는 '오랑지나'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풀사이드 바를 마련했으며, '오랑지나'의 브랜드 감성으로 디자인된 글래스월과 파라솔, 의자도 선보인다.
◆ 인터파크, 전남 고흥군과 함께 '2022 THE 스테이 프로젝트' 진행
인터파크가 전라남도 고흥군과 함께 '2022 THE 스테이 프로젝트' 기획전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2022 THE 스테이 프로젝트'는 전남 고흥군의 주요 관광지∙숙박 상품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고흥군 여행 지원 프로모션이다.
'스우파(스트릿 우먼 파이터)' 멤버들의 예능 방송 촬영지로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 전남 고흥군의 여행지 정보는 물론, 풍성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주요 혜택으로는 먼저 3만원 전용 할인 쿠폰 제공이 마련됐다. 쿠폰은 오는 연말까지 입실하는 조건으로 프로모션 숙박 상품 예약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숙박 상품 예약 구매 시 고흥분청문화박물관, 우주 발사 전망대, 고흥우주천문과학관, 갑재민속전시관, 조종현∙조정래∙김초혜 가족 문학관 등 고흥군 대표 관광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 KT&G, '상상주니어보드' 2기 출범
KT&G가 2030세대 직원들을 대표하여 조직문화 혁신을 이끌어 갈 '상상주니어보드' 2기 발대식을 지난 31일 KT&G 서울 본사에서 진행했다.
'상상주니어보드'는 일하기 좋은 직장 만들기를 목표로 젊은 구성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경영진과의 소통을 주도하는 조직문화 개선 협의체다. 이번 '상상주니어보드' 2기는 사내 공모를 통해 본사‧영업‧제조 등 전국 기관에서 총 10명이 선발됐다. 멤버들은 향후 10개월간 각 분야의 2030세대를 대표해 조직문화를 진단하고 혁신을 이끄는 '선도자' 역할을 맡는다.
특히, 이번 2기는 세대와 직급을 넘어 개개인의 가치를 인정하는 '다양성과 포용의 문화(D&I, Diversity&Inclusion)' 구축에 앞장선다. 이를 통해 구성원들이 서로를 존중하며 개인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선진적인 조직문화를 갖춰 나간다는 계획이다.
◆ 유비케어, 연구개발 직군 'One Week 채용' 실시
GC녹십자헬스케어가 최대주주인 유비케어는 연구개발(R&D) 전 직군을 대상으로 '원위크(One Week) 채용'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One Week 채용'은 48시간 이내 서류 검토를 마치고 지원자가 시간 부담 없이 편하게 면접에 임할 수 있도록 ‘원데이 면접’을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서류접수부터 코딩 테스트, 1~2차 면접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7일 이내로 단축했다.
이번 채용은 이달 6일부터 서류접수를 시작하며, ▲프론트엔드 ▲백엔드 ▲풀스택 ▲윈도우 ▲DB 등 총 5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 이랜드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모델로 '잔망루피' 낙점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MZ 세대의 마음을 대변하는 '잔망루피'를 화보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방식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보그의 모델로 데뷔한 잔망루피는 여러 분야에서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화보 콘셉트는 퇴근 후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파자마를 착용한 '홈 컷'과 어려운 사회생활도 꿋꿋하게 이겨내는 '직장 생활 컷'으로 구성됐다.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집중했다.
스파오X잔망루피 여름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와 파자마로 구성됐다. 반팔 티셔츠는 특유의 멍한 표정으로 '넵'을 외치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티셔츠를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파자마는 아이보리, 핑크, 라이트퍼플 컬러가 출시된다.
◆ 롯데제과, 세이브더칠드런과 스위트홈, 스위트스쿨 건립 협약식
롯데제과와 세이브더칠드런이 새로운 '스위트홈(Sweet Home)'과 '스위트스쿨(Sweet School)' 건립을 위한 10번째 협약식을 가졌다. 행사는 5월 31일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진행됐다.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매년 빼빼로 판매수익금으로 전국에 '스위트홈'과 '스위트스쿨'을 건립하고 있다. '스위트홈'은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이 부족한 농어촌 지역의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아동센터를 건립해주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스위트스쿨'은 초등학교 내 놀이공간을 새롭게 구축하여 놀이문화 활성화를 돕고, 나아가 아이들의 놀 권리를 보장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 신설될 '스위트홈' 10호점은 강원도 영월군에, '스위트스쿨' 3호점은 경상남도 진주시에 건립될 예정이며 올 10~11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세븐일레븐, 친환경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세븐일레븐은 친환경 패션 브랜드 'LAR'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정판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2천켤레 한정으로 선보이는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은 99%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상품으로, 한 켤레에 약 7.5개의 페트병(500ml)이 사용됐다. 생분해 촉진 아웃솔을 사용해 최적의 환경에 매립할 경우 4개월이내 88% 이상이 생분해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폐페트병을 니트재질로 재가공해 통기성이 높고 한 쪽에 200g이 넘지 않는 초경량 상품으로 부드러운 착화감이 돋보인다. 지구 스니커즈 세븐일레븐 스페셜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로 제작돼 다양한 의상과 매칭하기 편리하다.
◆ 4중 복합 기능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홈앤쇼핑 론칭
매일헬스뉴트리션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3일 홈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3일 금요일 밤 9시 3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가정에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한 캔 타입의 제품을 대단량으로 구성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홈앤쇼핑에서 첫 론칭을 기념, 방송 한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생방송 중 11캔 구매 시 1캔을 더 증정해 총 12캔을 받아볼 수 있으며, 홈앤쇼핑만의 혜택으로 10%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까지 인정받은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2021년 7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17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 리뷰 또한 극찬 일색으로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 동아제약, '걱정은 덜고 믿어보라, 마이보라' 피임 약 캠페인 광고 진행
동아제약은 피임약 '마이보라'의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평소 피임약을 어떻게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트로겐 0.03mg 함유 피임약 마이보라가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뢰감 있게 제품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마이보라 신규 캠페인 광고는 SNS용 디지털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 영상은 마이보라 제품 소개와 함께 피임약의 원리부터 피임약을 고르는 기준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경구 피임약은 복용에 대해 소비자들의 막연한 두려움이 많고 복용법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카테고리로 주요 소비자인 2030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