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디지털 콘텐츠 전문 투자배급사인 KT알파가 쿠팡플레이와 SK브로드밴드 미디어 플랫폼 '플레이제트(PlayZ)'에 콘텐츠를 공급한다. 회사는 지난 2월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해외 유통 권리를 확보한 바 있다.
KT알파(대표 정기호)는 쿠팡플레이와 플레이제트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발표했다.
KT알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쿠팡플레이와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영화, 애니메이션, 해외 시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급한다.
공급 작품 중 인기작으로는 배우 소지섭∙손예진 주연의 로맨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배우 김영광과 박보영의 달달한 연기로 큰 인기를 끌었던 '너의 결혼식' 등이 있다. 최신작으로는 장혁 주연의 리얼 추격 액션 영화 '검객' 국내 최초 시청각 장애를 소재로 다루며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KT알파는 SK브로드밴드가 지난 1월 출시한 미디어 플랫폼 플레이제트와도 손잡았다. 플레이제트는 각종 OTT와 스트리밍 채널, 게임, 노래방 등 체험형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플레이박스다.
KT알파는 올해 SK브로드밴드와 콘텐츠 채널 공급 및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플레이제트에 2개의 실시간 영화 채널을 론칭했다. 신규 론칭한 채널은 'PLAYY 프리미엄 영화(CH.220)'와 'PLAYY 웰메이드 영화(CH.230)' 채널이다.
김형만 KT알파 콘텐츠미디어사업부문장(상무)는 "KT알파는 국내외 OTT 및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들에 대한 콘텐츠 유통을 지속 확대해 디지털 콘텐츠 공급 강자로서 영향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