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NC 다이노스와 주말 3연전을 갖는다. SSG 구단은 해당 3연전을 '스타벅스 데이'로 지정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20일부터 SSG와 스타벅스(SCK 컴퍼니)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 모자, 마킹지 판매를 진행한다. 당일부터 SSG닷컴에서 판매한다.
SSG 구단은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된 랜더스벅 유니폼이 1차 온라인 판매에서 3분 만에 완판됐다"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던 만큼 올해는 판매 수량을 1천개로 대폭 늘렸다"고 설명했다.
올해 출시되는 랜더스벅 유니폼은 지난해 선보였던 화이트 컬러가 아닌 스타벅스 고유 그린 컬러로 제작됐다. 유니폼 우측 하단에는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적용됐다.
랜더스벅 모자도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그린 컬러를 적용했다. 모자 양측에는 별도의 스타벅스 패치를 새기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자 판매 수량은 300개다.
SSG 선수단 이름과 등번호를 새길 수 있는 마킹지는 유니폼 혹은 모자와 함께 구매 가능하다. SSG 랜더스필드에 있는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무료로 부착 가능하다.
SSG 선수단도 24일부터 치르는 NC와 홈 3연전 동안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선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