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비비지(VIVIZ)의 신곡 'LOVEAD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5일 빅플래닛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 타이틀곡 'LOVEAD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비비지의 청량한 비주얼과 함께 'LOVEADE'의 포인트 안무가 담겼다.
비비지의 상큼한 안무로 시작하는 영상은 "한입 깨물어 스위트(Sweet)"라는 가사와 밝은 멜로디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해변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트장에서 발랄한 춤을 추는 비비지는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처음 공개된 비비지의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손가락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이어 멤버들이 놀라며 어딘가를 바라보고, 미소 짓는 노란색 하트 풍선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타이틀곡 'LOVEADE'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이다. 한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중독성이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비비지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 앨범 'Summer Vibe'는 비비지만의 여름을 그려낸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한편 비비지의 미니 2집 'Summer Vibe'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