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세븐틴 리더즈(SVT LEADERS)의 유닛곡 'CHEERS'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6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세븐틴(Seventeen)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의 리더즈 유닛곡 'CHEER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세븐틴 리더즈 에스쿱스, 호시, 우지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겼다.
영상은 에스쿱스가 화면 속 자신의 모습을 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에스쿱스의 강렬한 눈빛 뒤로 흥겨운 노랫소리가 흘러나와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13개의 접시가 놓여진 식탁에 앉아 있는 우지, 거울을 바라보는 호시가 차례로 등장한다. 이어 다같이 축배를 드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세븐틴 리더즈는 세븐틴 고유의 유닛인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의 리더인 에스쿱스, 호시, 우지가 뭉친 믹스 유닛이다.
세븐틴 리더즈의 유닛곡 'CHEERS'는 아시안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신인 시절부터 지금의 자리까지 무한 성장을 이룬 스스로를 자축하고 앞으로 더 성장할 세븐틴의 야망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다.
세븐틴의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은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자신들만의 새로운 세상을 담았다. 기존 정규 4집에 타이틀곡 '_WORLD'를 포함해 '돌고 돌아', 'Fallin’ Flower (Korean Ver.)', 세븐틴 리더즈의 'CHEERS' 등 4개의 신곡이 추가돼 총 13개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가 결합된 곡으로, 세븐틴만의 신세계를 표현하는 데 있어 'NEW'라는 단어를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고 밑줄 기호(_)를 활용해 독특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한편 세븐틴 리더즈의 유닛곡 'CHEERS'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오는 7일 공개되며, 세븐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