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 '아이들 루카' 글로벌 출시…C2X 라인업 확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P2O게임으로 글로벌 서비스 돌입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회사 노바코어(대표 김도훈, 김종숙)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들 루카'를 P2O(Play to Own)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C2X 생태계에 합류한 아이들 루카는 횡스크롤 및 자동 플레이 방식의 쉽고 빠른 전투 전개가 특징이다. 각기 다른 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캐릭터 속성과 직업 구성에 따른 상성 관계도 구현했다.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이용자는 '파르페'와 '도넛' 등 신규 재화를 통한 플레이 결과물을 직접 소유하게 되는 웹3 철학에 기반한 P2O 시스템까지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달 이용자들이 직접 아이들 루카의 C2X 탑재 여부를 결정하는 '베타 게임 런처(Beta Game Launcher)'를 진행했으며 참여자 모집 시작 50분 만에 '게임팬 카드(Game Fan Card)'를 모두 판매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컴투스는 아이들 루카의 글로벌 출시로 C2X 생태계의 장르 다양성을 확대했다. 향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워킹데드: 아이덴티티즈',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등 인기 IP 기반 P2O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아이들 루카' 글로벌 출시…C2X 라인업 확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