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하성 5G 연속 안타 SD, KC에 2연승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김하성(27,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연속 안타를 5경기째로 늘렸다. 샌디에이고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 있는 카우프만 스타디움에서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인터리그 원정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유격수 겸 1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전날(27일)에 이어 두 경기 연속 리드오프 임무를 맡았다.

김하성은 4타수 1안타 1삼진을 기록했고 시즌 타율은 2할5푼9리(398타수 103안타)를 유지했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오른쪽)은 28일 열린 캔자스시티와 원정 경기에서 1안타를 더해 연속 안타를 5경기째로 늘렸다. [사진=뉴시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오른쪽)은 28일 열린 캔자스시티와 원정 경기에서 1안타를 더해 연속 안타를 5경기째로 늘렸다. [사진=뉴시스]

그는 1회초 첫 타석에서 캔자스시티 선발투수이자 좌완 다니엘 린치를 상대로 유격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3회초 무사 1루 상황에서 맞은 타석에선 희생 번트에 성공했다.

4회초 세 번째 타석에서는 린치와 풀 카운트 8구까지 가는 끈질긴 승부를 펼쳤으나 삼진으로 물러났다. 기다리던 안타는 7회초 네 번째 타석에서 나왔다.

선두타자로 나온 김하성은 바뀐 투수 카를로스 에르난데스가 던진 9구째를 밀어쳐 우중간 안타로 출루했다. 그러나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추가 진루나 득점을 올리진 못했다.

김하성은 9회초 다시 한 번 타석에 섰으나 초구에 3루수 땅볼에 그쳤다. 샌디에이고는 캔자스시티에 4-3으로 역전승하며 2연승을 거뒀다.

캔자스시티는 1회말 샌디에이고 선발투수 다르빗슈 유를 상대로 기선제압했다. 만루 기회에서 헌터 도저가 적시타를 쳐 선취점을 뽑았다.

추가점도 바로 나왔다. 후속 타자 닉 프라토가 2타점 적시 2루타를 날려 3-0 리드를 잡았다. 샌디에이고도 바로 추격을 시작했다.

2회초 윌 마이어스가 2점 홈런을 쏘아 올렸고 3회초에는 매니 마차도의 적시타로 3-3 균형을 맞췄고 계속된 찬스에서 브랜든 드루리가 적시타를 날려 4-3으로 역전했다. 이 점수는 이날 결승점이 됐다.

샌디에이고는 캔자스시티 추격을 잘 따돌렸고 김하성도 깔끔한 수비로 소속팀 승리에 힘을 실었다. 다르빗슈는 7이닝 5피안타 2볼넷 6탈삼진 3실점하며 승리투수가 됐고 시즌 11승째(7패)를 올렸다.

구원에 성공한 닉 마르티네스는 시즌 6세이브째(3승 3패 3홀드), 린치는 5이닝 4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됐고 시즌 9패째(4승)를 당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성 5G 연속 안타 SD, KC에 2연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