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형태 사단 게임 뜬다…'승리의여신: 니케' 출시 카운트다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레벨인피니트 '승리의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 개시

모바일 게임 '승리의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레벨인피니트]
모바일 게임 '승리의여신: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사진=레벨인피니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창세기전4', '블레이드앤소울' 아트디렉터로 유명한 김형태 시프트업 사단의 신작이 출시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고유한 아트 스타일과 게임성을 앞세워 흥행작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7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레벨인피니트는 이날부터 모바일 게임 '승리의여신: 니케'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승리의여신: 니케는 국내외에서 팬층이 두터운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가 '데스티니 차일드'에 이어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난해 부산에서 열린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출품돼 이목을 끌었던 이 게임은 올초 텐센트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레벨인피니트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승리의여신: 니케는 정체불명의 병기에 의해 몰락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기반 세계관을 배경으로 인류를 대신해 싸우는 전투 휴머노이드 생명체 '니케'를 주인공으로 하는 건슈팅 게임이다. 한 손으로도 즐길 수 있는 세로 스크린 방식으로 슈팅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라이플, 저격총, 산탄총, 로켓 런처 등 각기 다른 공격 수단도 구현됐다.

이 게임은 전투 시 사격 자세나 재장전을 할 때 등 다양한 움직임에서도 캐릭터의 개성이 드러나도록 애니메이션 작업이 진행됐으며 디테일한 원화로 3D 공간감이 느껴지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덱 전략이 주효하게 작용하는 카드 수집 요소와 전술을 활용하는 캐주얼 슈팅 장르를 결합해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추구한다.

게임업계는 승리의여신: 니케가 출시 후 거둘 흥행 스코어에 관심을 기울이는 분위기다. 특히 MMORPG 장르가 독식하다시피 한 국내 판도에서 건슈팅 장르로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앞서 시프트업은 2016년 10월 선보인 첫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를 국내 양대 오픈마켓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올려놓으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른 바 있다.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승리의여신: 니케 역시 이러한 흥행세를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전 기대감도 조성된 상태다. 레벨인피니트는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90% 이상 참여자가 '전반적인 게임의 만족도'에서 긍정적이라고 답할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테스터들은 니케들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캐릭터성, 모션 그래픽 등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레벨인피니트는 "승리의여신: 니케 글로벌 론칭을 위해 열심히 노력과 준비를 한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글로벌 사전예약에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며 "고품질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글로벌 이용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사진=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 [사진=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의 플레이 화면. [사진=레벨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의 플레이 화면. [사진=레벨인피니트]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형태 사단 게임 뜬다…'승리의여신: 니케' 출시 카운트다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