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인게임즈, 김상헌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연주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김상헌 피아니스트 협업 통해 10주년 기념 피아노 BGM 제작

김상헌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독주회가 내달 4일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사진=라인게임즈]
김상헌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독주회가 내달 4일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사진=라인게임즈]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김상헌 시각장애 피아니스트의 독주회를 후원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올 9월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드래곤 플라이트'는 지난 2012년 게임이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청각과 촉각만으로 꾸준히 플레이해온 오랜 이용자 김상헌 피아니스트와 협업해 게임의 대표 인기 배경음악(BGM)인 '선샤인(Sunshine)'의 피아노곡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오랫동안 함께 해 온 유저이자 장애를 뛰어넘어 청년 음악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상헌 피아니스트의 독주회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드래곤 플라이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헌 피아니스트의 독주회는 점자의 날인 11월 4일 영산아트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다.

한편 지난 2012년 출시된 드래곤 플라이트는 엄지로 캐릭터를 좌우로 움직이며 전방의 적을 처치하는 직관적인 게임성과 간편한 조작이 특징으로, 누적 다운로드 2천500만 건, 일 접속자 830만 명을 기록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김상헌 시각장애 피아니스트 연주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