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창립 36주년과 '실키롤케익'의 기네스월드레코드 등재 2주년을 기념해 '실키롤케익 대체불가토큰(NFT)'를 한정 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실키롤케익 NFT는 지난 2020년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 받은 실키롤케익을 사랑해 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창립 36주년을 맞아 NFT 판매량과 동일한 수량의 실키롤케익 제품을 파리바게뜨와 실키롤케익 NFT 구매자의 이름으로 한국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실키롤케익 NFT는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인 실키롤케익의 우수한 품질을 보여주는 짧은 영상으로, 고급스러운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감성적이고 사랑스럽게 담아냈다.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NFT는 NFT 전문 거래 플랫폼인 'CCCV NFT'를 통해 발행한다. 실키롤케익 NFT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국 파리바게뜨에서 실키롤 1개를 교환 받을 수 있는 '실키롤케익 1개 교환권' ▲파리바게뜨가 선정하는 '이달의 제품 1+1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36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얻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실키롤케익 NFT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