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GDC 2023서 '원탁의 기사'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언리얼5 엔진 기반 전략 RPG…올해 하반기 크로스플랫폼으로 글로벌 출시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대표 이승원)이 GDC 2023에서 언리얼엔진5 기반 전략 RPG '원탁의 기사(King Arthur: Legends Rise)'의 게임성과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GDC는 3월 20일부터 24일(현지시간 기준)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콘퍼런스로 매년 프로그래밍, 아트, 프로듀싱, 게임 디자인,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한다.

카밤은 GDC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된 언리얼 세션에서 원탁의 기사를 소개했다. 이 게임은 스쿼드(분대) 기반 전략 RPG로 중세 배경의 세계관 속에서 몰입감 높은 스토리라인과 탐험형 콘텐츠 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메인 퀘스트(캠페인), 카멜롯 왕국 재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기사, 마법사, 도적 등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카멜롯에서 보스 또는 신화 속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원탁의 기사는 모바일-PC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이다. 위시리스트 등록은 원탁의 기사 스팀 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승원 카밤 대표는 "카밤은 '마블 올스타 배틀'과 '샵 타이탄',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해온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원탁의 기사에서 크로스플랫폼 플레이와 수준 높은 게임성, 다양한 재미 요소 등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GDC 2023서 '원탁의 기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