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조정훈 기자]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 및 규제 해소를 위한 '기업성장응답센터'가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 들어섰다.
24일 매립지공사에 따르면 전날 개소한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중소기업과 소통을 활성화해 혁신 성장을 견인하고 불합리한 규제·애로 사항을 발굴·해소하는 민원 창구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가 23일 '기업성장응답센터'를 출범한 뒤 이규성 공사 사장직무대행(왼쪽 두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https://image.inews24.com/v1/09ee8354682f99.jpg)
센터는 온·오프라인으로 운영된다. 온라인은 매립지공사 누리집, 오프라인은 본관 복지동 1층에 전담 창구가 마련됐다.
공사는 민원 신고 기업에 대해 불이익·차별을 금지하는 '기업 민원보호·서비스헌장'도 제정했다. 중소기업이 자유롭게 민원을 제기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공사는 정부 정책 연계 및 법령 개정이 필요한 경우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옴부즈만과 협업 해 적극 개선할 방침이다.
이규성 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중소기업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맞춤형 규제 혁신 추진 등 기업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