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모험가들과 함께 즐기는 대규모 축제…수원컨벤션센터서 개최

[사진=펄어비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게임 속 모험을 현실에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축제 '검은사막 페스타'를 오는 7월 1일 개최한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린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를 확장해 모험가들과 함께 검은사막을 현실에서도 만날 수 있게 마련한 체험형 행사다. 경기도 수원 광교신도시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검은사막 주요 지역들 중 ▲세렌디아 ▲칼페온 ▲발렌시아 ▲발레노스 ▲아침의 나라 각 지역 특색에 맞춘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모험가는 발레노스 지역의 '농작물을 옮겨라', '도전! 동(V) 검은별', 아침의 나라 지역의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 체험형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델 연회와 칼페온 연회에서 함께한 MC 허준이 진행을 맡는다. 또한 아침의 나라를 배경으로 '구름곶 여행'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국악인 송소희 특별공연과 마술 연극이 혼합된 '조선 마술사', 펄어비스 오디오실의 아침의 나라 OST 공연 등 무대 행사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하이델 연회도 함께 열린다. 페스타 현장 및 생중계로 시청하는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축제가 될 수 있게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페스타 티켓은 16일 2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총 3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하며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 아이들의 여름나기를 위한 선물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좋은집 보육원'에 매년 여름 기부 행사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검은사막 페스타' 7월 1일 개최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