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엔씨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제로'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리부트 월드 신서버 ‘말하는섬’·‘윈다우드’ 출시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19일 MMORPG ‘리니지M’의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제로(EPISODE. ZER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의 에피소드 제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는 리부트 월드에 신서버 ‘말하는섬’과 ‘윈다우드’를 선보인다. 리부트 월드는 ‘리니지M’ 정식 출시 이후 선보인 기존 22개 서버군들(레거시 월드)과 구분된 독자적인 월드다. ‘유일 등급’이 없으며 상점 장비 및 문양, 수호성 등의 콘텐츠도 일부만 서비스된다.

리부트 월드 신서버에서는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들은 ‘신서버 전용 성장 패스’를 통해 상급 뽑기팩 총 300개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필수 재화 아이템들을 선물 받는다.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 (각인)’도 준비됐다.

신서버에서는 특수 던전 ‘과거의 말하는 섬’을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과거의 말하는 섬’에서는 사전예약 보상인 ‘아덴 기사단의 장비 (기간제)’를 영웅등급 ‘기사단의 장비 (각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마력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신서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9일 신서버 출시부터 7월 17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신서버 랭킹 이벤트가 열린다.

모든 이용자는 △최고 레벨 달성 △전설 변신, 마법인형, 성물 획득 △최고 혈맹 등급 달성 등의 랭킹을 기록할 경우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사전예약에 참석하지 못한 채 신서버에 합류하는 이용자를 위해 ‘아덴 기사단의 장비 (기간제)를 제공하는 ‘후발대 용사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클래스 ‘마검사’와 신규 지역 ‘페트라’의 상세 내용도 공개됐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날 18시부터 오는 7월 3일 2시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마검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신규 지역 ‘페트라’에서는 보스 몬스터 ‘고대 병기 네메시스’가 등장하며 처치 시 △세계수의 반지 △트리니티(에이스) △일루전 카운터(에이스)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숨겨진 페트라 사막 지하 ‘모래지옥 던전’이 매일 정시에 특정 지역에서 정해진 확률에 따라 등장한다.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7종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상점 구매와 출석체크를 통해 △일반 장비 복구 △스킬 합성 △스페셜 룬 복구 △스페셜 상점 장비 복구 △스페셜 마법인형 합성 △스페셜 변신 합성 △스페셜 성물 합성 쿠폰 획득이 가능하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리니지M,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 제로'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