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wiz, 13일 홈경기 ‘신병3’ 주연 김민호·오대환 시구·시타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일 배우 홍화연, 12일 스타 쉐프 여경래 위즈파크 마운드 올라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kt wiz 프로야구단(ktwiz.co.kr)이 오는 13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와 함께하는 신병3 Day를 개최한다.

신병3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군대 이야기를 코믹하게 담은 드라마다. 실감나는 군 생활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그려내며 시즌1과 2 모두 흥행에 성공한 데 이어 지난 7일 세 번째 시즌이 첫 방송된 후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kt wiz]

이날 신병3 주연 배우 김민호(박민석 역)는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를 맡고, 조백호 역의 배우 오대환이 시타자로 나선다. 이어 신병3 출연 배우 10명이 그라운드에 올라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이다.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배우, 치어리더, 마스코트, 팬들이 팀을 이뤄 고무보트를 결승선을 통과하는 신병 구출 작전과, 드라마 개봉 기념 신병 퀴즈 타임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신병3 배우들은 관람석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하며 팬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KT는 11일과 12일에 개최되는 주말 홈경기에 배우 홍화연과 스타 쉐프 여경래를 시구자로 초청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수원=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wiz, 13일 홈경기 ‘신병3’ 주연 김민호·오대환 시구·시타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