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행사 '리틀 머메이드의 버블 에어리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2.5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 테마로 꾸며졌으며, 오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사진=레벨 인피니트]](https://image.inews24.com/v1/ed7b7c92980938.jpg)
이벤트 현장에는 △리틀 머메이드 버블 포토존 △2.5주년 기념 스페셜 벽화 △버블 에어리어 한정판 굿즈 부스 등 주요 체험존이 조성된다.
뿐만 아니라 현장 방문 이벤트 미션도 마련돼 지휘관 인증 시 리틀 머메이드의 스페셜 쿠폰과 리틀 머메이드 생수를, SNS 인증 시 특별 이벤트 미션 굿즈 뽑기를 통해 리틀 머메이드 캔뱃지 혹은 리틀 머메이드 아크릴 쉐이커 키링 중 1종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행사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며, 행사장 관람 및 현장 방문 이벤트 미션 참여도 사전 예약 방문자만 가능하다. 오프라인 행사 방문 예약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