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최란 기자] HD현대인프라코어는 19일 인천 본사에서 차세대 신모델 중 하나인 24톤급 디벨론 중형 굴착기(DX240) 1호기에 대한 고객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HD현대인프라코어 24톤급 디벨론 중형 굴착기 1호기 전달식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 오승현 HD현대인프라코어 사장, 이용철 청림환경 대표, 황의병 하나종합중기 대표, 문재영 HD현대인프라코어 건설기계사업본부장 [사진=HD현대사이트솔루션]](https://image.inews24.com/v1/483754d63b0073.jpg)
이날 전달식에서는 오승현 HD현대인프라코어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1호기 고객들에게 기념패와 금 명함을 전달했다.
HD현대인프라코어는 최초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프로모션 할인 혜택과 사후 관리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도식 직후 HD현대인프라코어는 수도권 및 전북 지역의 주요 고객과 국내 판매 법인 관계자 등 20여 명을 초청해 차세대 신모델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현장에서 신형 굴착기를 직접 시승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실사용 환경에서 체감하는 등 주요 성능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인했다.
오승현 사장은 "해외에서도 차세대 신모델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