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 퍼블리싱, CRT GAMES에서 개발한 레트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이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 '2025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인디게임 부문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https://image.inews24.com/v1/3e783e4b9a86ab.jpg)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은 발표(80%)와 이용자투표(20%)를 종합해 '인디게임'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은 인기 아케이드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2'를 리메이크해 원작 스토리를 계승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춰 그래픽·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동시 4인 로컬·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오리지널 모드부터 서바이벌, 타임어택, 스카이런, 보스 러시 등 다채로운 신규 모드를 갖춰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은 지난 4월 글로벌 출시 이후 한국과 대만 콘솔 주간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대만 바하무트 예약 순위 1위, 일본 패미통 등 추천작에 선정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준 그라비티 콘솔사업 팀장은 "스노우 브라더스2 스페셜이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디게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많은 이용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