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STOVE)'가 오는 15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열리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2025'에서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https://image.inews24.com/v1/6760bd3c3586cc.jpg)
4년 연속 BIC와 함께하는 스토브는 플랫폼·퍼블리싱 부스를 운영하며 인디게임 생태계 지원 역량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스토브는 행사에서 자사의 대표 레이블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브' 부스와 퍼블리싱 인디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존'을 운영한다.
팝업 스토브 부스는 스토브를 대표하는 5개 레이블을 주제로 한 체험형 콘텐츠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퍼블리싱 존에서는 △네온 어비스2 △아르티스 임팩트 △V.E.D.A △아키타입 블루 △레벨업 못하는 플레이어 등 5개 작품을 체험할 수 있다.
스토브는 오는 29일까지 온라인에서 BIC 2025와의 콜라보 페이지도 운영한다. 올해 BIC 출품작을 사전 체험할 수 있으며, BIC 기간 중 전략 게임 '배를 버려라'를 무료 배포한다. 정식 출시작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