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3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SAP 넷위버 플랫폼 기반 파트너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회사 측은 SAP 전사적자원관리(ERP) 고객을 대상으로 SAP 넷위버 플랫폼 업데이트와 넷위버 플랫폼을 기반으로 파트너가 개발한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지난 2004년 SAP 넷위버 플랫폼을 발표한 SAP는 자사 솔루션을 넷위버 플랫폼 기반으로 개발·제품화하고 있다.
SAP 넷위버는 인력, 정보, 프로세스 등을 통합하는 개방형 통합 및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으로 'SAP 비즈니스 스위트'와 SAP 애플리케이션을 비롯, 파트너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날 첫 세션에서는 SAP코리아 BUP(Business User and Platform) 본부 김재범 영업대표가 SAP 넷위버 플랫폼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프론티어솔루션이 'SAP ERP 환경에서의 통합 문서관리 및 실시간 업무 모니터링 체계 구축분'을, 투비웨이가 '마스터데이터관리(MDM) 기반의 기준정보관리체계혁신'을 제시했다.
2부에서는 비즈테크앤엑티모의 'SAP 인터랙티브 폼과 업무 흐름을 활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및 프로세스 개선'을 주제로 한 발표가 진행됐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이번 세미나는 SAP ERP 사용 고객이 SAP 넷위버 플랫폼 기반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환경을 어떻게 개선해 나갈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