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통합보안 기능과 전사 보안관리 기능이 결합된 중소기업용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V3 MSS(Managed Security Service)'를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V3 MSS는 기존 기업용 솔루션을 패키지에서 서비스 모델로 전환한 것으로, 인터넷 환경에 맞는 보안서비스다.
V3 MSS는 악성코드, 해킹 등의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인 'V3 MSS 데스크톱'과 관리자가 전사PC의 보안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V3 MSS 시큐리티 센터'로 구성된다.
이 서비스는 보안과 관리 기능 대부분을 안연구소 서버에서 제어함으로써 고객사의 비용·관리 부담을 덜어준다.
또 인터넷 접속만 되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수량을 인터넷을 통해 즉시 구입·설치할 수 있다.
회사 PC의 악성코드 검사·치료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버전 업그레이드나 패치 업데이트 등을 전사 PC에 한번에 적용할 수 있다.
김홍선 안철수연구소 대표는 "현재 기업 고객에 가장 필요한 것은 인터넷 환경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와 손쉬운 관리"라며 "V3 MSS 출시로 정보보안에 취약한 중소기업의 보안 수준이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