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롱샴, 새로운 아이콘 '개츠비' 인기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민 장바구니로 불리는 롱샴(LONGCHAMP)이 새로운 아이콘으로 패션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롱샴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콘은 바로 '개츠비(Gatsby)'. 2009년부터 출시된 롱샴의 신모델 '개츠비'는 1920년대 뉴욕을 배경으로 재즈 황금시대를 반영한 프란시스 스콧 피츠제랄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

소설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개츠비 라인은 고전적이면서도 댄디한 감성을 표현해냄과 동시에 섹시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캐릭터를 그려내고 있다.

심플하고도 우아한 외면과 달리 내부는 호피무늬의 원단 등을 사용해 세련미와 글래머러스함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개츠비 라인은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단단해 보이는 외관상의 느낌과 달리 가벼운 무게감이 공통적인 특징으로 최근 몇년간 유행하고 있는 닥터 백(의사가 왕진할 때 드는 가방의 형태) 스타일부터 사각형 가방, 긴 끈이 부착된 미니 숄더백, 클러치 백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2010 가을 겨울 개츠비 컬렉션은 더욱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돌아왔다.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모델 '샤샤 피보바로바'가 등장한 광고 이미지에서 이번 개츠비 컬렉션의 모던함과 기품을 엿볼 수 있다. 깊은 레드와 보라, 회색빛이 감도는 베이지 색상이 고혹적인 매력을 주는 가을 신제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실용성을 더했다.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한 멋을 추구해내는 개츠비 백은 시대와 취향을 뛰어넘는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새로운 '잇백' 대열에 합류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롱샴, 새로운 아이콘 '개츠비' 인기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