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마존, 온라인음악 판매 '애미스트리트' 인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마존이 온라인 음악 판매 사이트인 '애미 스트리트(Amie Street)'를 인수했다고 매시어블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미스트리트닷컴(AmieStreet.com) 사이트는 이달 22일부터 아마존닷컴 사이트에 통합된다. 애미스트리트닷컴 계정 이용자는 이달 22일까지 구매한 음악을 모두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다. 관련 파일을 아마존닷컴으로 옮길 수 없기 때문이다.

애미 스트리트는 고객 불편에 대한 보상으로 아마존 MP3 판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달러 쿠폰 코드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애미 스트리트 매각에 따라 기존 조직은 소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송자(Songza) 프로젝트에 집중할 계획이다. 시험 서비스 중인 송자는 기기에 관계없이 누구나 소셜 플랫폼을 이용해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감상하고 음악 정보를 서로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송자는 온라인 라디오 방송국 개설 기능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 기능을 이용해 자신만의 라디오 방송국을 개설할 수 있다.

엘리어스 로만(Elias Roman) 애미 스트리트 창업자는 "송자 서비스가 판도라 서비스에 소셜 네트워킹 기능을 접목한 진화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안희권기자 arg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마존, 온라인음악 판매 '애미스트리트' 인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