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최지성)는 오는 27일 '갤럭시 플레이어(YP-GB1)'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갤럭시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MP3P 플레이어로 안드로이드 2.2(프로요), 4인치 슈퍼 클리어 LCD, DMB, 사운드 얼라이브 음장 등이 탑재됐다.
삼성전자 딜라이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품 출시 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쇼케이스는 '플레이 엣지 나이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디스플레이, 첨단 음장 기술,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 등 갤럭시 플레이어의 주요 장점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특히 삼성 옙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을 비롯해 씨스타, 개그맨 '달인'팀 등이 참석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출시를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제품의 기능과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 플레이어 시장에 혁신을 몰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쇼케이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총 100명에게 1인 2매의 초대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 행사는 삼성전자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기업 블로그(www.samsungtomorrow.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정식 출시일은 쇼케이스 이후가 될 것"이라며 "1월 말이나 2월 초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