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대표 정경원)는 22일 개인사용자용 통합보안 제품인 '노턴 360 버전 5.0'을 발표했다.
PC 보호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이번 제품은 ▲평판 기반 보안기술인 '인사이트' ▲3세대 탐지 엔진 '소나3' ▲자동 백업 ▲개인방화벽 ▲노턴 파워 이레이저 ▲노턴 콘트롤 센터 등의 기능으로 통합보안을 지원한다.
'인사이트'는 위협 탐지기술의 일종으로, 1억7천5백만대의 시스템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신종 위협을 파악하고 차단한다. '소나3'는 전통 탐지 방식을 피하는 신종 공격 등을 행위 기반으로 분석해 파악한다. '노턴 파워 이레이저'와 '노턴 부팅지원 복구 툴'을 이용하면 감염된 컴퓨터를 안전한 상태에서 부팅해 위협요소를 치료할 수 있다.
시만텍코리아는 신제품이 국제백신테스트표준기구인 AMTSO의 검증을 받은 데니스테크놀로지랩 실시 온라인 위협탐지 테스트에서 100%의 탐지율을 보였다고 강조했다.
시만텍코리아 컨슈머 사업부 송환진 차장은 "온라인 보안 위협 수준이 높아지면서 종합적 보안에 대한 개인 사용자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신제품은 PC 성능을 유지하면서 보호하는 통합보안 제품"이라고 말했다.
'노턴 360 버전 5.0'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XP, 윈도 비스타, 윈도7 환경을 지원하며 노턴 온라인스토어(www.nortonstore.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판매점에서는 3월 중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