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아이리버의 자회사 북투(대표 이철민)는 7일 모바일 사이트(m.book2.co.kr)를 정식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북투는 지난해 어도비 DRM을 지원하는 전자책 단말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자책 사이트 '북투'(www.book2.co.kr)를 오픈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북투 모바일 사이트는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해 전자책을 구매할 수 있다. 한 번 구매한 전자책은 추가 비용 없이 PC를 포함한 최대 6대의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북투의 한동진 차장은 "북투 모바일 사이트는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개방성으로 소비자들의 편리한 모바일 IT생활에 기여할 것"이라며 "최근 모바일 IT 기기가 빠르게 대중화되고 있는 만큼 전자책 시장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북투는 모바일 사이트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신 PMP, 전자사전, 북투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북투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북투 쿠폰을 증정한다. 또 북투 사이트에서 전자책 구매하면 아이리버 최신 PMP P100을, 북투 모바일 안내문을 블로그나 카페로 스크랩해가면 아이리버 전자사전인 '딕플 D2000'을 증정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