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푸마는 2011년 '푸마 소셜 캠페인'을 전개한다. 푸마 소셜(PUMA SOCIAL) 캠페인은 스포츠 정신을 담은 건강한 소셜 문화를 일상 속에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푸마는 소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정한 참여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푸마 소셜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마 트위터 및 푸마 마니아 카페에서는 오는 4월 7일 진행 예정인 800명 규모의 '푸마 소셜 론칭파티' 초대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또 푸마 소셜 콘셉트의 하나인 '탁구 게임'을 푸마 소셜 웹사이트에 오픈하는 동시에 15일부터 2주간 '푸마 소셜'을 테마로 한 탁구채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론칭파티 초대 티켓을 2매씩 증정하며, 추후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된 10점은 '푸마 소셜' 론칭 파티장에 직접 전시되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파티 당일 현장에서 최우수 디자인을 심사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푸마 소셜 참가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애프터파티 이벤트도 열린다. 푸마 소셜 론칭 파티 참가자가 애프터파티 포스터 및 파티 후기 영상 이벤트에 응모하면, 우승자 1명에게는 푸마가 지원하는 '당신만의 소셜파티'를 열어준다.
푸마 소셜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 소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