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한국HP (대표 스티븐 길)는 e프린트 마케팅 일환으로 비타민E가 함유된 웰빙 차 '이프린티'(ePrinTea)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e프린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서 출력하고 싶은 사진이나 문서를 선택해 프린터 고유의 이메일로 전송, 언제 어디서나 프린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이다.
HP 이프린티는 여기서 모티브를 얻어 비타민E가 풍부한 유기농 블루베리와 체리를 함유시켜 만들었다. 커피전문점 주(ZOO) 커피 50개 전국매장과 세븐몽키스 커피 30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P e프린트를 실제로 제험해볼 수 있는 e프린트 데모존은 주 커피14개 매장과 세븐몽키스 커피7개 매장, 죠샌드위치 7개 매장에 설치돼 있다.
HP는 이프린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HP 이프린티를 마신 후 인증샷 및 후기를 HP 상상블로그(http://eprintblog.tistory.com/)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47인치 TV와 아이패드, HP프린터,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와 HP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최고의 HP e프린트 광고를 찾아라!'이벤트는 HP상상블로그에서 7개의 광고 중 e프린트 기능을 가장 잘 설명한 광고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 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제공된다.
트위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HP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pprinter) 에 '최고의 HP e프린트 광고를 찾아라!'이벤트를 RT하면 31일까지 매일 5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총괄 임진환 부사장은 "이프린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e프린트 기능을 알리고 봄날의 나른함을 깨워줄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실용성과 재미를 겸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남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