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는 18일 LG CNS, 안철수연구소 등 주요 IT업체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LG CNS는 IT 전문가, 컨설팅 분야의 중국 인재를 채용한다.
중국지역 4년제 대졸 이상 및 2011년 상반기 졸업예정자는 전공에 상관 없이 지원 할 수 있다. 단, 컨설팅 분야는 석사 학위 이상 또는 관련 경력 2년 이상만 응시 가능하다. 원서는 4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ithus.lgcns.com)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안철수연구소는 보안제품 기술지원 담당자를 내달 5일까지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www.ahnlab.com)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스트소프트는 시설관리팀 사원을 모집 중이다. 성별, 연령, 학력, 전공 무관하며 컴퓨터 활용이 가능하고 운전경력 1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는 3월 27일까지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접수 할 수 있다.
한진정보통신은 31일까지 시스템 유지보수 및 개발을 담당할 직원을 뽑는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 3년 이상이면 응시 할 수 있다. 입사희망자는 해당 홈페이지(www.hist.co.kr)를 통해 원서 제출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사운드 이펙트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학력 무관하며 관련 경력 2~3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5월 16일까지 엔씨소프트 홈페이지(kr.ncsoft.com)에서 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