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성기자] LG유플러스가 날을 세웠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 II를 출시하면서 통신 3사중 가장 먼저 예약판매로 치고 나온 것.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모바일 TV, 음악 감상 등 5~8만원 상당의 유료 서비스도 1년간 공짜로 제공한다.
현재 스마트폰 시장에서 SK텔레콤과 KT에 크게 뒤지고 있는 상황을 이번 갤럭시S II 출시로 '일발 역전' 시키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갤럭시SⅡ' 출시를 앞두고 2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통신 3사중 가장 빨리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것. SK텔레콤은 20일 현재 아직 예약판매 계획이 없는 상황이다.
또 LG유플러스는 예약 구매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 삼성전자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 '애니모드'에서 갤럭시SⅡ의 케이스 등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도 증정한다.
월 5만5천원 이상의 무제한 요금제를 선택하면 혜택을 더 준다. 스마트55요금제 이상 가입자에게 ▲프로야구 및 유럽축구 경기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SPOTV’ ▲지상파 방송 VOD를 즐길 수 있는 ‘U+모바일TV’ ▲최신 음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Mnet유무선스트리밍’ 등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이중 스마트55 요금제 가입자는 SPOTV를 기본으로 U+모바일TV’나 Mnet 중 한 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총 2개 서비스를 1년간 무료(총4만2천~5만6천원 혜택)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65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SPOTV, U+모바일TV, Mnet 서비스 3종 모두를 1년간 무료(총7만8천원 혜택)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되는 삼성전자 갤럭시SⅡ(SHW-M250L)는 듀얼코어 CPU, 최신 안드로이드 OS 2.3(진저브레드), 4.3인치 수퍼AMOLED플러스 등을 탑재했다.
또 LG유플러스 전용 리비전B 3G 네트워크를 적용했다. 리비전B(9.3Mbps)는 기존 리비전A(3.1Mbps) 스마트폰 대비 최대 3배 이상의 빠른 속도로 모바일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 신청 방법은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1일 오픈되는 갤럭시SⅡ 예약판매 전용 사이트(www.uplusGalaxy.com)나 홈페이지(mobile.uplus.co.kr)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갤럭시SⅡ 구매 가격은 추후 결정 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 기간은 21일부터 28일까지이며, 갤럭시SⅡ가 출시되는 4월말부터 예약 방법에 따라 대리점을 방문, 택배 배송 등을 통해 서비스 개통 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측은 "인터넷 쇼핑몰 GS숍을 통해서도 예약 가입을 접수하는 한편 앞으로 삼성전자와 갤럭시SⅡ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통신사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요금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LG유플러스의 갤럭시SⅡ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