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계현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대격변'의 4.1 패치 '잔달라의 봉기' 업데이트를 28일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지난해 12월 9일 출시 이후 '대격변'을 체험해보지 못한 이용자들에게 5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8일 오후 6시부터 다음달 17일 오후 12시까지다.
이번 '잔달라의 봉기' 업데이트에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에 등장했던 '줄구룹'과 '줄아만'이 5인 영웅 던전으로 새롭게 변형됐으며 새로운 영웅 등급 장비와 희귀 탈 것, 애완동물, 흥미로운 보물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긴급 소집' 기능이 추가돼 더 쉽고 빠르게 던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길드를 찾아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찾기'도 추가됐다.
한편, 이번 패치를 기념해 '대격변' 90일 정액 요금을 결제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스타크래프트2 테란 진영의 유닛 '토르'를 형상화한 애완동물 '꼬마 토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같은 기간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90일 정액 요금을 결제하는 모든 유저에게 스타크래프트 II 테란 진영의 유닛 ‘토르’를 형상화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애완동물 ‘꼬마 토르’를 증정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4.1패치 기념 꼬마 토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