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쇼핑몰 솔루션 전문업체 가비아 퍼스트몰이 도메인 등록 고객에 쇼핑몰 솔루션 무료 추가 혜택 제공하는 '5월의 행복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한달 간 진행되며 쇼핑몰 운영자들이 '.com', '.net' 도메인 중 1개 등록할 경우 쇼핑몰 3개월 추가, 2개 다 등록할 경우 6개월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최대 500건의 SMS도 무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22만원 상당의 PG 등록비도 무료 지원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쇼핑몰 운영자가 '.com', '.net '도메인 두가지를 모두 등록하면 쇼핑몰 솔루션 이용비, SMS 충전, PG 가입비 등을 포함해 약 40만원 가까운 가격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또한 이와 별도로 도메인 등록하지 않아도 최대 7월 무료 연장 및 SMS 2천건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가비아 쇼핑몰사업부 이민영 차장은 "이번 이벤트로 쇼핑몰 운영에 가장 필요한 직접적인 비용 부담을 크게 덜어주게 되면서 고객 만족를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고 말했다.
한편 가비아 퍼스트몰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오는 18일과 25일 서울시가 주최하는 '성공 온라인 창업교실'에서 교육을 진행한다. 참가비는 없으며 서울시 전자상거래 센터 홈페이지((http://ecc.seoul.g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