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오토데스크코리아(대표 김동식)는 2012버전의 3D 디자인 및 제조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오토데스크 스위트 2012 제품군'을 16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된 2012 스위트 제품은 ▲오토캐드를 포함하는 오토데스크 디자인 스위트 ▲제조산업용 오토데스크 프로덕트 디자인 스위트 ▲오토데스크 팩토리 디자인 스위트 등이며 스탠다드, 프리미엄, 얼티메이트 3가지 버전으로 공급된다.
'오토데스크 디자인 스위트 2012'는 '오토캐드 2012'를 기반으로 콘셉트 디자인, 모델 문서화 및 리얼리티 캡처를 위한 확장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또 모든 디자인 단계에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다.
'오토데스크 프로덕트 디자인 스위트 2012'는 제조 산업군용 디자인, 시각화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 구성됐다. 이 제품에 포함된 디지털 프로토타이핑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는 제조업체가 지속 가능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토데스크 팩토리 디자인 스위트 2012'는 제조업체가 자신들에게 적합한 디지털 공장 모델을 통해 보다 나은 레이아웃을 결정할 수 있는 솔루션이 추가됐다. 또 시각화 및 분석 기능을 갖춘 '오토데스크 나비스웍'과 '오토데스크 볼트'로 협업 기능을 개선했다.
김동식 오토데스크코리아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오토데스크 스위트 제품은 디자인과 독창성을 대중화하겠다는 오토데스크 목표의 연장선"이라면서 "스위트 제품에는 고객들이 제품, 빌딩, 인프라 등을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모든 도구가 포함돼 있다"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