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는 25일 베스트웨스턴 구로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에 최적화된 ADC(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솔루션 'PAS-K'를 공개했다.
최근 트렌드인 클라우드 컴퓨팅 지원을 위해 한대의 'PAS-K'를 다수의 가상머신으로 분리할 수 있는 가상화 기술을 구현했으며 최대 처리성능을 80Gbps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충분한 네트워크 처리용량을 위해 640Gbps의 백플레인 스위칭을 적용했으며, 고객들의 보안에 대한 관심을 고려해 자사의 웹방화벽 웹프론트(WEBFRONT) 보안기술을 융합해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강화했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사장은 "PAS-K는 클라우드 컴퓨팅에 필요한 고성능 뿐 아니라 보안이라는 신뢰할 수 있는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면서 "단일 장비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웹방화벽을 가장 잘 구현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파이오링크는 'PAS-K' 12Gbps와 20Gbps 지원 모델을 우선 출시했으며 오는 9월에 40Gbps급 모델을, 연말에 80Gbps급 고성능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조 사장은 "이번 신제품으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해 오는 2015년 아시아 1위의 ADC 기업 비전을 실현하도력 노력할 것"이라면서 "올해 매출 200억원, 해외 시장에서 300만 달러를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