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기아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2011 여름 오토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희망 고객은 14일부터 24일까지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여름 오토캠프는 오는 8월5일부터 11일까지 모두 3차례에 걸쳐 2박3일간의 일정으로 경북 울진 해수욕장에서 열린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110가족씩 모두 330가족을 선정한다.
기아차 여름 오토캠프촌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캠핑장소 및 해수욕장 내 화장실, 샤워시설, 식수대, 비치파라솔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아차는 해변영화제, 오징어잡이 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름휴가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기아차는 행사기간 K5 하이브리드와 쏘울 GDI 시승차를 운영하고, 고객 차량 점검 서비스와 와이퍼, 워셔액 등 소모품 교환 서비스 등도 무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하계 오토캠프촌을 마련했다"며 "이번 오토캠프 행사를 통해 기아 고객들에게 2박 3일간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오토캠핑이 자동차 문화의 한 부문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운영 사무국(070-7803-9007~8).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