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리기자]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는 1일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인근 지역 딜을 확인할 수 있는 '위메프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위메프는 언제 어디서나 딜 구매가 가능한 모바일 커머스를 바탕으로 지역기반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지역포털 구축에 한발 다가섰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는 위메프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주변 상권의 할인상품을 주문, 결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쿠폰을 바로 구입해서 즉각 사용할 수 있는 위메프 나우 서비스를 이용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직관적이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웹사이트보다 쉽게 딜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앱 내 마이페이지에서 미사용 티켓정보, 이전의 구매내역 및 관심상품 정보도 볼 수 있다. 또한 사용하지 않은 티켓의 유효기간이 다가오면 알람 메시지가 뜨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위메프 앱은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8월 말 경 구글 안드로이드용 앱도 선보일 예정이다.
허민 위메프 대표는 "기존 소셜커머스가 오프라인 매장의 제품과 서비스를 저렴하게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지만 이제는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필요한 때 필요한 장소에서 상품을 제공하는 형태로 바뀌고 있다"며 "위메프 모바일 앱을 통해 지역컨텐츠를 계속 제공하여 모바일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발전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1일부터 앱 출시를 기념해 '앱스토어 리뷰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앱 다운로드 후 앱스토어에 리뷰를 등록한 뒤 위메프 앱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에 리뷰 작성자 명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1등에게는 앱스토어 50 달러 기프트카드를, 2·3등에게는 위메프 포인트를 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