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효성인포메이션, 히타치 VSP 1천400대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컴퓨터센터, 보험, 건강센터, 금융권, 기업 등에서 도입 활발

[방창완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양정규)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의 히타치 버추얼 스토리지 플랫폼(VSP, Hitachi Virtual Storage Platform)이 출시 10개월 만에 전 산업군에 걸쳐 1천400대 이상 공급됐다고 3일 발표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에 따르면 VSP는 오스트리아의 컴퓨터센터인 GRZ IT 센터 린츠(GRZ IT Center Linz)를 비롯, 스위스의 보험사 슈바이쳐리히 모빌리아(Schweizerische Mobiliar), 미 시애틀 어린이 건강센터, 말레이시아 탈리트 데이터센터(Teliti Datacentres) 등에 공급됐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와 삼성증권, 삼성SDI, 한국철도공사, 장애인고용촉진공단, 부산은행, 한양대병원 등에서 VSP를 채택하고 있다.

효성측은 "출시 1년이 채 안되는 기간 동안 1천400 대 이상의 VSP 시스템을 수백여 고객사에 공급하는 사례는 HDS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신제품으로 평가받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리서치 회사인 테크 밸러데이트(TechValidate)의 설문 조사 결과를 인용하여 "히타치 VSP를 사용하는 조직들 중 절반 이상이 50%에 달하는 성능 향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며 "VSP를 통해 데이터센터 내 스토리지 관리의 간소화를 실현했다"고 덧붙였다.

방창완기자 bcw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성인포메이션, 히타치 VSP 1천400대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