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모뉴엘(대표 박홍석)이 다음달 2일(현지시각)부터 독일에서 열릴 가전전시회 IFA 2011에서 11개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발표했다.
모뉴엘은 나노 미용가습기와 로봇공기청정기 2종, 핸들로봇청소기 3종, 무선도킹스피커 등 총 7개 가전제품을 출품한다.
로봇공기청정기인 ‘라이디스 R700’과 ‘라이디스 H800’은 실시간 오염감지 인디케이터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감지하고 해당 공간으로 이동하여 공기를 청정해 집안 구석구석의 먼지, 바이러스, 곰팡이균,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을 제거한다.
스스로 이동해 공기를 청정함으로 기존의 공기청정기 4대의 효과를 발휘한다고 모뉴엘 측은 설명했다.
핸들 리모컨이 포함된 로봇 청소기 ‘라이디스 R750’은 지난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1'에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모뉴엘은 전기자동차에 사용하고 있는 4세대 배터리 시스템인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채용해 친환경적인 R740과 고성능 보급형 R720 등 두 종의 로봇청소기도 함께 선보인다.
물 분자를 머리카락 1만분의 1이 이하인 나노(nano)로 쪼개 가습과 피부미용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나노미용가습기 ‘BH 1000’과 완벽한 구형 무선 스피커인 ‘Z70’도 출품한다.
이 외에 듀얼 튜너를 장착해 두개 채널을 동시에 녹화하고 시청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MOPIX 300, 홈시어터 PC인 ‘MONEUAL 320’, LCD TV인 ‘STYLE-S TV’도 전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유럽각국의 바이어들과 사전협의 및 현장 계약 등 모뉴엘의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하고 있다.
모뉴엘의 부스 위치는 Home Appliances Hall 8.1 – 207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